Gonie's tistory

[USB]NIKON D7000 본문

item

[USB]NIKON D7000

눈까리 2011. 9. 19. 15:19

니콘 이미징 코리아의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당첨~

Nikon D7000 모형의 USB 4G가 왔네요!!ㅎ

두근거리며 택배 박스를 연 순간~ 


어?? 실물과 거의 흡사한 USB 박스!!




마치 사진기를 한 대 산듯한 착각이 들게 하는 외관이네요.




박스를 여는 순간 우오오오~!!

사진기가 나왔습니다.ㅋ





렌즈를 처음 분리할 때는 꽉 조여져 있어 불안했는데

마운트해제 하고 나니 더 멋져 보입니다.

귀엽네요.ㅋㅋ

적당한 용량의 USB가 하나 생겼네요~

항상 가지고 다닐 듯합니다.

Happy Day~^^b 
Comments